완벽주의자. 번영을 뜻하며 사념이 많고 정신력이 뛰어나다. 기회 포착이 빨라 일찍 성공하는 예도 많다. 문제는,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하기 때문에 밑의 사람이나 주변 사람을 몹시 피곤하게 만든다는 것. 또 이미 완벽하게 해놓은 것을 더 철저히 하기 위해 한번 더 시도하다 완전히 망가뜨리는 경우도 있다. 집단의 규율, 목적 등의 틀보다는 독자적 행동이 허용되는 일이 좋다.
인내와 순종의 소유자. 결정적인 문제점은 똥인지 오줌인지 핵심을 가리지 못한다는 것. 반면에 풋풋한 인간애와 가리지 않고 받아들이는 정 때문에 친구가 많다. 사물을 가려내는 센스가 부족하여 아무리 멋있는 옷을 입어도 어딘가 모르게 촌티가 난다. 그러나 아무리 힘든 역경이 와도 꿈쩍 않는 강심장과, 결과가 나올 때까지 꾸준히 계속하는 끈기와 인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선구자. 발상. 성취. 임기응변. 찬스를 빨리 잡는 민첩함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하고자 하면 무엇이든 성취한다. 세상과 나는 하나이므로 세상을 위하는 길이 곧 나를 위하는 길이며, 나를 위하는 길이 곧 세상을 위하는 길이라는 마음으로 무엇이든 해낸다. 나라를 건국하기도 하며 회사나 조직을 설립하기도 한다.
사교성. 우유부단. 방랑. 떠돌이. 지속성 결여. 문제점은, 앞뒤를 가릴 줄 몰라 먼저 할 것과 나중에 할 것을 구별하지 못한다는 것. 그러나 사람 사귀기를 좋아하며 인간관계에 무리가 없어 이른바 발이 넓다. 또, 운명 패턴에 이 수가 나오면 식구들과 떨어져 살거나 멀리 출장을 가거나 한다. 어려서 공부하러 부모와 떨어져 도회지로 나가는 경우도 마찬가지다.
제왕의 자리. 숙명 번호에 이 수가 나오면 남자는 8번, 여자는 2번과 같다. 제왕의 자리라고 일컬어지듯, 만인 위에 서는 기개를 갖추고 있다. 이 번호는 틀이 아니라 파워이기 때문에 운명 번호에 이 숫자가 나오면 앞의 숙명이 몇 배 더 강하게 작용한다. 일이 순조롭지 못하면 목적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아 큰 덕망을 갖출 필요가 있다.
철칙. 존엄. 도전. 원조. 엄격한 자기 규율의 소유자. 때문에 자기 위엄이 무척 강하다. 남을 위해 원조하거나 후원하길 서슴지 않으며, 자기보다 못한 사람이다 싶으면 아낌없이 돕는다. 그러나 자기 잘못이 아니더라도 위엄 때문에 감히 변명하지 못하고 뒤집어쓰기도 한다. 심하게 궁지에 몰리면 해결하기보다는 자살을 택한다.
사업 수완. 적극. 민첩. 최고급 음식과 옷이 아니면 만족하지 못하는 사치성도 갖고 있지만, 그런 만큼 돈이 될 수 있는 것을 찾는 안목이 있어 사업 수완이 좋다. 그러나 뭐든지 재미 위주로 하기 때문에 돈 버는 재미보다 다른 재미가 있으면 번 돈을 그곳에 쏟아 붓는다. 아니면 일도 놀기 위해 한다. 자제와 인내 등에 재미를 붙이면 위업을 이룬다.
실속파. 쇠보다 나은 귀금속의 가치를 아는 사람. 부동의 자아로 협조와 양보가 없다. 언제나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 이상하게 이 번호의 사람은 받을 선택권이 부여된 사람이다. 장남이 아니더라도 부모로부터 많은 재산을 상속 받으며, 복지가의 도움이 저절로 들어오기도 한다. 그러나 너무 자기 실속만 차리고 남을 배려하지 않으면 끝내는 따돌림을 당해 외롭고 쓸쓸한 인생이 된다.
자존심. 극과 극. 우월감. 아주 잘되거나 안 되거나, 높거나 낮거나 극과 극을 사는 사람. 남에게 지지 않으려 하고 평범함을 싫어하기 때문에 독특한 생활 패턴을 좋아한다. 항상 자기중심적이며 자기만족만을 위하는 사람. 때문에 남을 위한 배려나 친절을 모르는 사람.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인덕으로 엄청 잘 되고 배려심이 없으면 거지꼴을 면치 못한다. 자기를 위해서라면 여하튼 뭐든지 하는 사람.